< ITB-5000 PLUS > LCD 터치 패널 수리 후기

중고 차량을 인수했을 때 함께 설치되어 있던 블랙 박스였다. 후방 카메라에 이상이 있어 이미 한 차례 무상 수리를 받았다.

그런데 이번에는 LCD 화면의 윗쪽 부분이 터치가 되지 않았다. 그래서 [터치 보정] 을 하려고 했더니 보정을 할 수 없다는 메세지만 나왔다.

아이패스 블랙에 전화를 했다. 그랬더니 코로나 때문에 상담 전화를 받을 수 없으며, 대신에 카카오톡 채널이나 문자를 이용하라고 했다.

카카오톡 채널에서 아이트로닉스 채널을 찾아 문의를 하였다.

일단 증상을 설명하였더니 문제가 있는 것 같고, 회사로 보내야 한다고 하였다. 

유무상 여부를 물었더니, 처음에는 제조일로부터 1년 3개월이라고 했는데, 올해 초에 후방 카메라는 기간이 늘었다고 들었다고 했더니, 보다 자세하게 안내해 주었다.

  • 후방 카메라 3년
  • LCD 터치 부분 2년
  • 나머지 1년 3개월

기한은 모두 제조일 기준이다.

차량에 있던 제품은 터치 부분에만 문제가 있으면 12월까지 무상으로 AS 받을 수 있다고 하였다. 우체국 택배로 착불로 보내라고 하였다.

수요일 오후 늦게 보냈는데, 화요일에 받을 수 있었다. 일찍 보낼 수만 있으면 배송은 하루 걸린다.

새 제품으로 교환되어 왔고, 장착해서 사용해 보니 문제 없이 잘 작동하였다.

터치 부분이 이상이 있으면 빨리 AS 받자. 2년 얼마 안 남았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토렌트: < 왕좌의 게임 > 시즌 1 ~ 시즌 8 완결편 마그넷

토렌트: NGC < 코스모스 > 우리말 더빙 전편(1편~13편) 마그넷

토렌트: < 스타워즈 > Ep.1 ~ Ep.6 마그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