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 < 왕좌의 게임 > 시즌 1 ~ 시즌 8 완결편 마그넷

<왕좌의 게임> 시즌 1 ~ 시즌 8 완결편입니다.


마그넷 주소로 토렌트 다운 받기
  1. uTorrent 다운 받기
  2. 마그넷 주소 클릭하기
  3. uTorrent 가 자동으로 실행되면
    1. 그대로 토렌트 다운 받기
  4. uTorrent 가 자동으로 실행되지 않으면
    1. 마그넷 링크 주소 복사
    2. uTorrent 실행
    3. [파일] - [주소에서 토렌트 추가]
    4. 클립보드에 저장한 주소가 입력 창에 입력 되어 있음
    5. 복사한 주소가 아니면 마그넷 링크 주소 복사
    6. 토렌트 다운 받기

댓글

  1. 모두 검증하고 올리는 자료입니다. 이런 음해성 댓글은 달지 말아주세요. 기록 보존차 댓글 삭제하지 않고 남겨 둡니다.

    답글삭제
  2. 무삭제 판이 따로 있지는 않아요.

    답글삭제
  3. 제가 찾던자료네요 잘볼게요

    답글삭제
  4. 무삭제 ㅋㅋㅋㅋㅋ 잘받아갑니당 정주행 다시 하려했는데 넷플릭스에서 사라지고 p2p 파일에서도 시즌4 까지밖에 없더라고요

    답글삭제
  5. 2020/09/16 다운 받았고요, 바이러스 없습니다. (2번 검사함.) 댓글에 속지 마세요. 잘 보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6. 시즌 8은 재생이 잘 되는데 1-7은 안되네요. 설정해야할게 있나요?

    답글삭제
  7. 시즌8이 재생되면 시즌1-7도 문제없이 재생하실 수 있습니다. 파일이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해 보시고, 그래도 문제가 있으면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이 10bit HEVC(H.265) 파일을 재생할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는지, 그리고 HEVC 코덱이 최신 버전인지 체크해 보세요.

    답글삭제
  8. 혹시 자막도 포함인가요?

    답글삭제
  9. 감사합니다 다운 잘 받았습니다 근데 혹시 영상이 배속되어 있는건가요?

    답글삭제
  10. 빠르게 재생되도록 만들어져 있는 것인지 물으시는 거죠? 그렇다면 아닙니다. 정상 속도입니다.

    답글삭제
  11. 자막 싱크가 안맞네용

    답글삭제
  12. 다시 확인해봐도 잘 모르겠네요. 어느 편이 그런가용?

    답글삭제
  13. 아랍어 자막인데 어떻게 바꾸죠?

    답글삭제
  14. 답이 늦었습니다.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에서 외부 자막을 선택하시거나 자막 언어를 한국어로 설정하세요.

    답글삭제
  15. 친절한 자료에 좀 덜 떨어진 질문을 드립니다.. 혹시 이 자료에 영어자막과 아랍어 자막 외에도 있는 것인가요? 저는 아직 한국어 자맑을 찾질 못했습니다.

    답글삭제
  16. 영어와 아랍어 자막은 .mkv 동영상 파일 자체에 내장 되어 있습니다. 한글 자막은 .smi 파일에 들어 있습니다.

    답글삭제
  17.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어제 내부 사정 때문에 퇴사해서 우울한 와중에 참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8.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분명 더 좋은 일이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답글삭제
  19. 시즌7 실행이안되는데 방법을 아시나요?

    답글삭제
    답글
    1. 다른건 잘 실행되는데 시즌7만 안되네요 ㅜㅜ

      삭제
    2. 아 확인해보니까 시즌 7~8 안되네요 다른건 잘되는데 혹시 방법 아시나요?

      삭제
  20. 다른 시즌들이 제대로 재생이 되면 시즌 7~8도 재생이 잘 되어야 합니다. 아무래도 파일 손상이 있는 것 같습니다.

    답글삭제
  21. 7, 8시즌은 HEVC 인코딩 파일이라 그럴거에요. 파일은 멀쩡 할텐데..
    재생이 안되시는분들은 HEVC코덱을 깔던가 아니면 다음 팟플로 구동 하시면 보실수 있을듯.
    저는 720p 파일 구하는데 찾기가 힘드네 ㅠㅠ

    답글삭제
  22. 나머지 시즌들도 모두 HEVC 로 인코딩 되어 있어요

    답글삭제
  23. KM플레이어에서 자막불러오는게 안돼는데 이유가 무엇일까요..

    답글삭제
  24. 자막이 열리지를 않네요 오류인듯합니다

    답글삭제
  25. 제가 KM플레이어를 안 써서 확인이 안되네요. 다만 자막을 수동으로 불러오기를 해 보시거나, KM플레이어의 기본 자막 언어 설정이 한국어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고, 내장 자막까지 자막이 여러 개이기 때문에 동영상 재생 중에 자막 언어나 트랙을 수동으로 바꿔보세요.

    답글삭제
    답글
    1. 수동으로 불러오기를 해도 플레이어에 적용이 안됩니다.
      사용플레이어: KM플레이어, Pot플레이어.

      사용하신 플레이어는 무엇인지요?

      삭제
  26. 다른 언어 자막은 나오나요? 아니면 자막이 아예 안 나오나요? 그리고 저는 톡!플레이어를 쓰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27. 혹시 시드 닫아두셨나요? 속도가 초반에 잠깐 잘 나오다가 1킬로바이트가 유지돼서요.

    답글삭제
    답글
    1. 아 좀 기다리니 되네요 감사합니다

      삭제
  28. 너무 늦었나보군요 굥로가 잘못 되었다고 나오내요 ㅎㅎ;;

    답글삭제
  29. 답이 늦었습니다. 다시 테스트해 봤는데, 여전히 문제없이 잘 받을 수 있습니다. 다시 시도해 보시고, 그래도 안되면 어떻게 하셨는지 알려주시면 도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답글삭제
  30. 시드가 하나도 안잡히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시즌1 ~ 시즌7, 시즌8 모두 시드 잘 잡히고, 잘 받아집니다. 토렌트 추가하시고 조금 기다려 보세요.

      삭제
  31. 왕좌의게임 시즌8 토렌트 파일은 정상적으로 받아지는데
    시즌1-7 파일 토렌트 읽기 실패 오류메세지가 뜹니다 ;
    unexpected end of file in bencoded string
    이라고 뜨네요..ㅠ

    답글삭제
    답글
    1. 아무 문제없이 잘 받아집니다. 마그넷 주소를 클릭해서도 받아보고, 위에 나와있는 마그넷 주소만 복사하여 추가해서도 받아봤는데, 모두 이상없습니다. 어떻게 받으셨나요?

      삭제
  32.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3. 여기저기 정말 많이 찾았어요. HBO 스트리밍도 지금은 안되고...(현제 한국은 안되요..ㅠㅠ)
    방법은 토렌트밖에 없는데, 겨우 찾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정말 다행이네요. 재미있게 보세요~^^

      삭제
  34. 1,200원 주고 HEVC(H.265)까지 깔았는데, 자막이 안 나오는데 어찌해야 하나요? 도와주실 수 있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자막이 아예 안 나오나요? 아니면 다른 언어의 자막이 나오나요? 외부 자막을 우선 사용하게 재생 프로그램의 설정을 바꿔 보세요. 아니면 수동으로 자막 파일을 지정해 보세요.

      삭제
  35. 와 속도가 좀 느리지만 정말 찾던 자료라 너무 감사한 마음입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사랑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방금 다운 받아서 확인해보니
      시즌 7의 영상만 더블클릭하면 아무 반응이 없습니다.
      영상 플레이어 실행도 안되고
      플레이어에 끌어다 놓아도 반응이 없습니다.
      확인 한번 부탁 드립니다.

      시즌7 말고는 정상 플레이 됩니다.

      삭제
    2. 플레이어는 팟플레이어 사용합니다.

      삭제
    3. 시즌 7 영상을 받아서 확인해 봤는데, 모두 재생이 잘 됩니다. 다만, 재생 도중 파일 이름이 이상하게 표시되는 현상을 확인했는데, 혹시 이것이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이렇게 한 번 해보세요.

      1. 탐색기에서 동영상 파일을 고르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2. 팝업 메뉴에서 [속성] 선택
      3. [자세히] 탭 선택
      4. 맨 아래, 확인 버튼 위에 [속성 및 개인 정보 제거] 선택
      5. [제거 가능한 모든 속성을 제거하고 복사본 만들기] 선택 후 [확인] 버튼 클릭
      6. 폴더에 만들어진 사본 재생

      그리고 Windows 계정이 관리자 계정이어야 합니다.

      삭제
  36. vlc 플레이어로 전부 다 정상 재생 되네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7. 'utorrent로 연결'을 눌렀는데도 토렌트에서 정상적으로 실행이 되지 않는데 이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글삭제
    답글
    1. 혹시 현재도 가능한지 여부와 사용중이신 토렌트 앱을 공유해주실 수 있으신가요?

      삭제
    2. 마그넷주소 드래그 카피(Ctrl+C) 토런트 프로그램에서 (Ctrl+U)로 링크열기 (Ctrl+V) 끝 2023년 1월 19일 현재 peer 100% 다운로드 잘됨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토렌트: NGC < 코스모스 > 우리말 더빙 전편(1편~13편) 마그넷

토렌트: < 스타워즈 > Ep.1 ~ Ep.6 마그넷